수강후기

게시글 검색
[별점:★★★★★] MAVEN SOLIDWORKS BASIC 교육 후기 입니다~~!!
김원한 조회수:1200 14.33.208.158
2015-08-28 11:53:17
[이번 교육을 하면서 좋았던점]
1. 교재를 통한 순차적인 모델링 접근방법에 대해서 쉽게 알수 있었다.
2. 교육을 진행하면서 간단한 TIP을 알수 있고 실제 사용해보면서 좀더 수월한 업무가 가능 할것 같다.
3. 기초 베이스를 토대로 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모델링에 대해 이해 할수 있었다.
4. 교육동안 지급되는 교재의 설명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 되어서 따라하기 쉬웠다.
5. 적절한 교육 시간배려와 진행속도가 솔리드웍스를 이해하는데 무리가 없었다.
6. 교육에 집중할수 있는 업무 환경이 마련 되어 있었던것 같다.
7. 현업에서 오래 근무한 엔지니어가 교육을 진행하므로써 교육자들의 원하는 바를 쉽게 해결해 주었다.
8. 향후 업무에서 궁금한 사항에 대해 자문을 구할수 있도록 엔지니어분께서 명함을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될것 같다.

[이번 교육에 아쉬웠던점]
1. 교육장의 환경이 다소 깨끗하지 못해 쾌적한 교육에 방해가 되었던것 같다.
2. 좀더 고사양의 컴퓨터가 지급되지 않아서 고차원이 그래픽을 적용해 보지 못했다.
3. 식사가 지급되지 않아서 혼자 오는 경우에는 어디서 어떻게 끼니를 해결 해야 될지 난감했다.
- 저렴하게 식사가 가능한 음식점 소개라던지..... 관련한 정보를 주시면 어떨까요?
- 물론,,, 무료 식사 지원도 감사 합니다....ㅎㅎ
4. 멀리서 오느라 아침을 거른 교육생들을 위한 조금의 다과를 지원하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

[총 평,,,]
무난한 교육 진도와 고급 스킬을 가지신 강사님의 교육 진행으로 기초 모델링 부터 깨알같은 TIP 활용 까지 솔리드웍스 입문자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MAVEN의 SOLIDWORKS BASIC TRAINING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1]

열기 닫기

메이븐 에듀온 고객센터

070-4258-5063

(월~금 09: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