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기술서비스

잘 될거예요 그대! - MUST

Maven User Support Technical

MUST는 메이븐의 모든 고객분들이 잘 될 수 있도록 도와줄, 차별화된 기술지원 서비스 입니다.

왜 메이븐에서 MUST를 준비하게 되었나요?

소프트웨어 구매 전 가장 많이 하는 고민 3가지

  • 1.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구매는 했으나, (업무를 해야하는) 설계자가 사용법에 취약합니다.
    ▶ 사용법에 취약한 설계자지만 업무로 인해 교육 지원에 장소/시간적인 제약이 있다.

    언제 어디서나 배울 수 있는
    교육지원

  • 2. 문제가 생겼을 때 지원은 되나요?

    사용하다 에러 등의 여러 문제가 생기면 (어느 정도의)지원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기존의 기술 지원보다 또 다른 방식의 지원이 필요하다.

    먼저 불편한 점을 찾아주는
    기술지원

  • 3. 더 잘 활용할 수는 없나요?

    구매한 3D 솔루션의 기본 기능 외에도 (경쟁사보다) 더 잘 활용하고 싶습니다.
    ▶ 구매했을 때 타사와 다른 차별화된 서비스 지원을 받고 싶다.

    메이븐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유일무이지원

3가지 고민을 해결해 줄 MUST
Maven User Support Technical

언제 어디서나 교육이 필요할 땐, MUST 교육지원

매 회 매진을 기록하는 실무 중심의 오프라인 교육을 매달 정기적으로 서울 교육장에서 진행합니다.
업무 하느라, 또는 교육장이 멀어서 못 오시는 분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배울 수 있는 온라인 교육사이트 메이븐 에듀온도 운영합니다.

실무 중심 오프라인 교육

기본교육, 고급교육, 활용 교육 등 실무에 도움이 되도록 체계적으로 구성한 오프라인 교육이 판교대전교육장에서 매달 진행됩니다.

언제 어디서나, 메이븐 에듀온

온라인으로 쉽게 교육을 수강할 수 있는 강의 사이트 메이븐 에듀온을 운영합니다. 웹페이지 방식이기에 PC에서는 물론, 모바일과 태블릿기기에서도 호환 됩니다.

먼저 불편한 점을 찾아주는, MUST 기술지원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기 전에 먼저 연락해 문제를 해결해드리는 해피콜 서비스와 전문 기술지원담당의 정기적인 방문지원을 진행합니다.

먼저 연락하는 해피콜 서비스

7년 경력 이상의 전문 직원이 정기적으로 고객분들에게 먼저 연락해 문제 사항이 없는지 확인하고 지원해드리는 해피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정기적인 방문 및 원격지원

메이븐의 전문 기술지원담당이 정기적으로 직접 방문 또는 원격을 통하여 고객들의 애로사항이 없는지 직접 확인하고 지원합니다.

메이븐에서만 제공되는, MUST 유일무이 지원

메이븐 고객분에게만 제공되는 설계 편의 솔루션myCADtoolsMUST On과 클릭 한 번으로 원격지원 요청이 가능한 메이븐 119 API를 지원합니다.

API

고객맞춤형 설계 편의 솔루션(MUST On, myCADtools)을 개발하고 공급합니다.

메이븐 119 애플리케이션

3D 솔루션 사용 중 문제 발생 시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전화 지원 요청이 가능한 메이븐 119 APP을 제공합니다.

메이븐의 기술 지원 서비스, 이미 증명되었습니다.
고객만족도 5점 만점에 평균 4.7점고객 후기 보러가기

MUST 고객 후기

메이븐 에듀온 고객센터

070-4258-5063

(월~금 09: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