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지원
3D CAD솔루션을 사용하다가 혼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들이 발생했을 때 원격지원을 통해 당면한 문제를 명쾌하게 해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전화기술지원
7년 경력 이상의 전문 직원이 정기적으로 고객분들에게 먼저 연락해 문제 사항이 없는지 확인하고 지원해드리는 해피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메이븐과 유지보수 계약이 되어있으나 담당 엔지니어의 직통 전화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메이븐 대표전화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02-852-2555
방문지원
정기방문을 통해 3D CAD솔루션의 현업 적용 상태를 체크하고 최적화된 활용 방법에 대해서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